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긴급 의료원과 구조팀은 혈액 공급을 받기 위해 오래 기다릴 없으며, 특히 차량이 쉽게 접근하거나 아예 접근하지 못하는 지역에 있을 경우에 상황이 좋지 않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상황이 해결될 조짐이 보입니다. 존스 홉킨스 연구팀은 드론으로 수혈용 혈액 옮겨도 안전하다는 연구결과를 내놓았습니다.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로봇 비행물체가 상공 328피트로 날아다닐  혈액샘플의 화학적, 혈액독적, 세균적 특성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고 하며, 심지어 12마일을 날아가는 동안에도 괜찮았다고 합니다. 혈액이 온도 측정 쿨러 안에만 보관된다면 당장에 사용이 가능할 있다고 합니다. 


이러한 필드에서 사용되기 전에 구현해야 단계가 가지 있습니다. 처음에는 고정된 온도를 유지할 능동 냉각을 사용하는 것이 이상적일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결과는 고무적이었습니다. 





구조자는 안에 추가 응급 혈액 얻을 있거나, 사고 현장에 이미 응급 혈액 도착해 있다는걸 알기에 구조자는 심적 부담을 조금이라도 줄인 채 사고 현장을 찾아갈 있을 겁니다. 


또한 변방의 시골이나 오지에도 드론이 찾아갈 있는 범위에만 있다면 혈액 재고 보충을 위해 걱정할 필요도 없을 뿐더러, 마을 병원에 쉽게 응급  공급을 받을 있게 됩니다. 






원문: Drones can safely carry blood bags


Refresh Studio

해외 최신 웹/모바일/UX 디자인 글과 동향을 소개해 드립니다.


+ 최신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