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파스칼 피넌 Pascal Pinon


파스칼 피넌Pascal Pinon 아이슬란드 레이캬비크 출신의 쌍둥이 자매인(쌍둥이라지만 많이 닮지는 않은) 아우스틸두르Ásthildur 요우프리두르Jófríður 주축으로 결성된 밴드 입니다. 


2009년에 처음 밴드를 구상할  '파스칼 피넌'이라는 이름이 나오게  데에는, 20세기 초에 실존했던 "Pasqual Pinon"이라는 서커스 퍼포먼서의 이름에서 따왔다고 합니다.






초기에는 할라(Halla) 크리스틴(Kristin) 이렇게 명의 멤버가 추가적으로 있었습니다. 2010년에 Pascal Pinon이라는 동명의 이름으로 번째 정규앨범을 발매했는데, 당시 멤버들 나이는 14살이었고, 스스로 프로듀싱까지  했다는군요.



2011년, 초기 멤버들이 있던 영상



2013 1, 파스칼 피넌의 번째 정규앨범 ’Twosomeness’ 발매 됩니다. 음악 잡지 평론에서 10 만점 8점을 받으며 호평을 했고, “심플하고 멜랑콜리하면서 낙천적이다“, “마술적이고 따스함이 감싸면서도 살짝 슬프고 미스테리하다 같은 평에서 볼 수 있듯이 파스칼 피넌의 음악을 언어로 표현하기에는 무언가 모호한 느낌을 가지고 있습니다. 파스칼 피넌의 가장 큰 매력은 소박하고 꾸밈없는 음악과 연주 모습이 아닌가 싶습니다.




두 번째 정규앨범 Twosomeness 티저 영상



10 25 페이스북에서 4개월만에 소식을 들려오며, 음반에 들어갈 최종 믹싱 작업을 끝냈다고 하네요. 조만간 번째 정규앨범 듣게 것에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Refresh Studio

해외 최신 웹/UX 디자인 글과 동향을 소개해 드립니다.